안녕하세요, 고객님. 네니아입니다.
제품으로 불편과 불안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사진과 내용 산지에 전달하고 방문하여 불량 제품이 포함되지 않도록 꼼꼼히 검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해당 건에 대하여 적립금 3천원이 지급 되었으며 현재 산지에 원인과 검수를 요청해둔 상태입니다.
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.
이 일을 계기로 더 좋은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
아이가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하는데 시중에 아이스크림은 첨가물이 많아 네니아 아이스크림 사주는데요.
며칠 전 개봉한 아이스크림에서 뚜껑에 있는 수저에 까만 이물질이 붙어있었습니다.
아이들이 먹는 음식인만큼 위생 관리에 더 신경 써 주셨으면 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