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네니아입니다.
1월 9일 저녁에 서버가 바뀌어 임시 비밀번호 발급과 관련된 안내를 드렸습니다. [글 보러가기 ▶ (공지) 임시비밀번호를 발급 받아주세요.]
이외에 서버 변경 이후 새로운 네니아 쇼핑몰에서 주문내역(1/9일 16:00 이전)을 확인하실 수가 없습니다.
기술적으로 가능한 부분이 있는 지 여러 방면으로 확인했으나, 주문서의 이관이 안되는 것으로 결론이 지어졌습니다.
불편하시겠지만, 이전 주문내역의 확인이나 주문내역서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(031-716-6166)로 연락주시거나,
purun04@hanmail.net로 요청해 주시면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 고맙습니다.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