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네니아입니다.
네니아 쇼핑몰이 고객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서버를 변경하게 되었습니다.
서버 변경으로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비밀번호가 초기화 되어
서버 이전 전 가입 고객님께서는(2018년 1/10일 이전)
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시기 위해서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와 같이 임시비밀번호를 발급받아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.
신규로 가입하신 고객님께서는 가입 시 입력하신 비밀번호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.
1.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.
2.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눌러주세요.
3-1. 회원유형은 개인회원을 선택해 주세요.
3-2. 가입하셨을 때 입력하신 이메일(혹은 휴대폰번호)을 적어주세요.
3-3. 확인버튼을 눌러주세요.
4-1. 적어주신 정보가 가입 시 입력하신 정보와 일치한 경우 임시 비밀번호 전송이 가능합니다.
4-2. 임시 비밀번호는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4-3. 임시 비밀번호 전송을 눌러주세요.
[참고]
* 현재, 임시 비밀번호는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만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휴대폰으로는 임시 비밀번호 발급이 불가능합니다. 차후에는 휴대폰으로도 임시번호를 발급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.
※ 1/11일 부터 휴대폰 임시 비밀번호 전송이 가능합니다. 임시비밀번호는 카카오톡으로 전송이 되며
카카오톡을 사용하시지 않는 고객님께는 휴대폰 문자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.
* 임시 비밀번호 발급 후에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하여 로그인 후 꼭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.
* 임시 비밀번호 발급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고객센터 031-716-6166으로 연락주세요.
* 고객님의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외부에는 노출되지 않습니다.